EVSIS 전기차 충전 구독으로 50% 쏠쏠하게 잘 할인들 받고 계시는 지요?
11월 부터 충전 요금이 아래와 같이 살짝 오르기는 하였으나 여전히 집 주변에 EVSIS충전 시설이 있다면 또는 자주 가는 경로상에 있다면 여전히 메리트가 매우 큽니다.

저 같은 경우는 어디 출발하기 전에 주변에 EVSIS 충전기가 있나 먼저 살피고 출발 합니다.
물론 가솔리 차량과 달리 그 장소까지 이동하는 시간 가서 대기하면서 충전하는 시간 생각하면 그거 얼마나 할인 된다고 그렇게 까지 하냐.. 하는 생각 들 수도 있는데.
재미있습니다. 재미.. 또 새로운 충전소는 어떤 환경인가 궁금 하기도 하고요.
충전을 자주 해야 한다는 사실과 충전시 나름 장시간을 대기해야 한다는 것은 이미 전기차를 구매하기로 결정 했을 때 부터 마음 먹었던 거라 그게 큰 장애가 되지는 않더라고요.
저 같은 경우는 주말 아침에 일찍 일어나는 편인데 그때 가족들은 아직도 자고 있기 때문에 눈 뜨면 그냥 홀로 슥 차 끌고 나가서 충전하러 가는 편 입니다. 가서 대기하는 동안 차에서 유튜브 봐도 되고 게임해도 되고 근처 구독 세차장 있어서 세차도 하러 갈겸 주말이면 꼬박 찾아가서 충전하는 편 입니다.
그 중에서도 가장 많이 이용하는 장소가 하남 홈플러스인데요.
이곳의 장점은 충전 환경이 매우 쾌적하다는 것과 무료주차라는 것 이였는데요.
최근에 공지를 보니 무료주차는 없어지는 것 같더라고요.
아직 유로전환 후에 EVSIS앱에서 주차권 제공 되는지는 살펴보지 않았습니다.
EVSIS충전 하면서 가장 불만인데 이 주차비 입니다. 조금 몇천원 싸자고 굳이 찾아 왔는데.
주차비를 내야 한다면 굳이 거기까지 가기 싫거든요.



다행히 홈플러스가 경기하남점이라 집사람이랑 같이 가게 되면 장볼겸 해서 충전하면 장도 보고 그 시간에 충전도 하고 주차비도 면제받고 할테지만.. 오로지 충전만 하려고 가는데 주차비 나온다면 살짝 꺼려 질 수는 있을 것 같습니다.
저 같은 경우는 뭐 장볼일이 많기 때문에 사실 큰 문제는 없기는 합니다. 지난 한 2회 정도도 이게 충전 빠빵하게 하는 시간 이랑 장 보는 시간이랑 거의 동일 하더라고요. 장을 좀 여유 있게 구경하듯이 한다는 전제 하에서요.
그래서 뭐 아울렛 보다는 일반적인 장을 볼 수 있는 이런 홈플러스나 롯데마트 계열이 좋은 것 같습니다.
아 쾌적한거 말씀 안 드렸네요. 여기 홈플러스 경기하남점은 충전 댓수가 엄청 많습니다.
고속 + 중속으로만 되어 있고 다 합쳐서 충전기가 15대 있습니다. 고속 6대, 중속 9대
저는 물론 조금 더 비싸지만 저의 시간이 그래도 소중하기에 급속 위주로 합니다.
때에 따라서 오래 두고 어디 다녀온다 하면 중속, 아니면 급속 그리 하시면 될 듯 합니다.

이렇게 장을 보시면 됩니다.

아직 유료 전환 이후 EVSIS충전 할수 있는 홈플러스 경기하남점 방문 안해 봤는데요.
이번 주말이라도 방문해서 충전만 하러 오는 경우 진짜 주차비를 내야 되는지 한번 살펴보고 또 후기 남기겠습니다.
이 글 읽는 전기차 소유주자 분들도 EVSIS충전 환경이나 가격이 진짜 메리트가 있으니 앱 깔아서 한번 주변에 EVSIS충전기가 있나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.
지금 가입하시면 3천 포인트 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습니다.
11월 기간 한정이니 지금 바로 앱 설치해 보세요.

충전 구독과 구독료에 대한 얘기는 다른 글에도 있으니까 그 글 참고 부탁 드립니다.
-이비이시스 EVSIS 구독권을 협찬 받아 작성한 이용 후기 입니다-